사용후기(라벨톡)

[사용후기] 프로그램이 허술하며, 개선을 안하는것 같습니다.(고인물)

작성자 : aro***** / 작성일 : 2020. 9. 21. 오후 7:13:23 /
단점이 많습니다.

프로그램의 출력물 미리보기는 왼쪽탭이나 메인탭의 이미지와 상이하며,
바코드 길이도 플렉시블하게 조절되지 않고, 미리보기와 상이하며,
텍스트 에어리어내에 잘리는 글씨가 잘리는 부분도 미리보기와 다릅니다.
볼드체로 바꾸면, 다시 가는 글씨체로 나오는 곳과의 사이가 간격이 저멀리 떨어집니다.
해당 유닛을 이동할때 키보드로 되지만, 안될때도 있습니다.
키보드로 할때도 픽셀1 단위로 쉬프트 방향키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으면 편하지 않겠습니까?
출력하다 중간에 멈출때가 있습니다..(아마 이건 프린터 문제일 수도 있는 확률도 있어서, 아이라벨 문제라고 확인된것은 아닙니다만, 둘중하나의 문제입니다.)
이야길 해도 개선하려고 하지 않으며, 여자상담원님인데,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전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인데, 그냥 전화만 받으시는 분인것 같습니다.

사용은 하고 있지만, 일러스트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 관심을 갖고 살펴보는중입니다.
맘에 안들어도 바빠서 아직까지 사용중인 인연으로 끊임없는 개발, 보충, 연구 필요함을 조언드립니다.
이글은 아마 듣고싶어하는 분은 못듣고 아래서 다 잘리겠지요.
수고하십시요.

장점은 프로그램 실행시까지 시간이 짧습니다. 나머진 모두 단점입니다.

이 글을 삭제하셔도 전 다시 글을 적지 않을것입니다. 남일에 시간아깝습니다.
 

• 글을 읽어보니 후기들이 좋네요. 단순 몇글자 적는 분들은 아무문제 없을 것 같긴합니다. 전 제품의 정보를 출력해야 하는이유로 디테일함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음료수" "간장" 이런것은 잘될것입니다. 수고하십시요. (by - aro***** at 2020. 9. 21.)

• 후기가 좋은게 아니군요. 지운거였네요. 내 시간만 아깝게 되었네요. (by - aro***** at 2020. 9. 21.)

• 안녕하세요! 아이라벨 고객지원팀입니다. 여러가지 디테일한 개선 사항을 진심으로 조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 편리하고 좋은 프로그램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만 지적해 주신 내용중에 두가지는 꼭 말씀드리는 것이 다른 분들이 보시기에도 오해를 하지 않으실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1. 쉬프트 키가 아닌 ctrl 키 + 방향키로 미세한 위치 이동이 가능합니다.
2. 광고성 글, 음란성 글 등을 제외하고 고객님의 글은 저희가 임의로 삭제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by - iLa***** at 2020. 9. 22.)